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아이폰 무료 음악감상 어플 4shared Music

그냥좋아!!/iPhone

by 권태성 2011. 8. 15. 03:04

본문



아이폰에서는 벅스 등 기존의 국내 유료음원 사이트들의 어플들이 많이 있지만
무료로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이 4shared Music 입니다.

4shared.com은 오래된 가요부터 최신가요까지 방대한 양의 자료가 축적되어 있기에 4shared Music은
그 자료들을 활용할 수 있는 유일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어플 소개에 앞서 말씀드리자면
원래는 정식 앱스토어에 등록되어있는 어플이었는데 정책상의 문제인지 자체 문제인지 앱스토어에서는 내려졌기에
이 어플은 해킹된 아이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Intallous에서 4shared music으로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설치된 4shared Music(이하 4music)을 실행해보겠습니다.

실행을 하면 Log In과 Register 버튼이 있는데 기존에 4shared 계정이 있다면

Log In 하시면 되고 4shared 계정이 없다면 Register로 계정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Register 버튼을 눌러 계정등록화면에 들어오면 간단하게 Email과 Password만 입력하면 계정생성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항목을 모두 입력하시고 Register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생성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Playlists 탭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재생목록을 생성하고 그 생성된 재생목록에 곡을 추가하여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재생목록에 곡을 추가하기 위해 Search 탭으로 이동하면 위 스크린샷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해서 곡을 검색하면 됩니다.


검색 결과가 나오면 해당곡 옆의 + 버튼을 눌러서 재생목록에 추가하면 됩니다.



 


검색해서 재생목록에 추가한 곡이 재생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원하는 곡들을 추가해서 재생목록을 구성한후 사용하시고 멀티테스킹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어플 사용도 가능합니다.

어플 내부 설정부분은 따로 설명드리지 않아도 될것같아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 4shared Music을 이용함에 따른 저작권 문제는 사용자 스스로가 책임을 져야합니다.


   

 

관련글 더보기